로고

공지사항

HOME > 새소식 > 공지사항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안녕하세요. ACEonline 운영팀 입니다.

현재 Exception 에러 문제가 간헐적으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Exception 에러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아래 방법을 참고하여
1:1 문의하기를 통하여 오류메시지 내용과 이용하는 PC의 정보,
ACE.online.dmp 파일, Exception 에러 발생했을 당시의 상황을 적어 보내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원인을 파악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

1) Windows 10 Exception 에러 대처 방법 (2019.05.17 수정)

1. NVIDIA 그래픽 드라이버를 사용 중이시라면, 아래의 NVIDIA 공식 사이트로 접속해 주십시오.
   https://www.nvidia.com/download/find.aspx

2. 그래픽 드라이버 및 OS 정보를 모두 선택한 다음, SEARCH 버튼을 클릭해 주십시오.
5.png

3. 회원님께서 사용 중이신 그래픽 카드 관련 드라이버 정보가 나옵니다.
6.PNG

4. 이 드라이버 중에서 버전이 3xx.xx인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여 주십시오.
- 버전이 4xx.xx 이상일 경우, 익셉션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3xx.xx 버전이 없다면 가장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하여 주십시오
- 익셉션 에러가 발생하지 않았던 드라이버 버전을 다운로드 받으셔도 됩니다
3.PNG

[그래픽 카드 및 드라이버 정보 확인]

1. 제어판 → 장치 관리자 → 디스플레이 어댑터에서 사용 중이신 NVIDIA 그래픽 카드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7.PNG

2. NVIDIA 그래픽 카드 클릭 → 드라이버에서 버전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 드라이버 버전에 23.21.13.8813 이라고 적혀져 있는데, 끝에 5자리(3.8813)만 참고하시면 됩니다. 
       즉 아래의 그래픽 드라이버 버전은 388.13이 됩니다.
8.PNG


2) 위의 방법으로도 Exception 에러가 발생할 경우 아래의 모든 파일을 1:1 문의에 첨부하여 주십시오.

[오류 메시지 스크린샷]
 
1. 게임 이용 중 아래와 같은 오류메시지가 발생되면 키보드 자판의 Print Screen 키를 눌러주십시오.
   Print Screen 키는 키보드의 F12키 옆에 있습니다.
 
f36dab5901216531e1e29114804dcc87.jpg 
 
2. 모니터 화면 왼쪽 하단의 시작에서 보조프로그램 중 그림판을 선택하여 열어 주십시오.
 
3. 붙어넣기 (Ctrl + V)를 통해 오류메시지 화면을 붙여 놓고 저장하신 다음
    문의 접수 시 첨부하여 주십시오.

[컴퓨터 사양 확인하기]

1. 키보드 자판의 윈도우 로고키 + R 을 동시에 눌러 실행 창을 열어 주십시오.
 
2. 실행창에 dxdiag를 입력해 주십시오.
 
28b8401c9258b3ac0dd04584eff7a809.jpg
 
3. DirectX 진단 도구 창이 열리면 하단의 ‘모든 정보 저장’을 클릭하십시오.

39683d2b97652185a4ea5d242ade5050.jpg

4. 저장된 Dxdiag.txt 파일을 문의 접수 시 첨부해 주십시오.
 
dba415965853257c4bd51e62668bbd08.jpg

[ACEonline.dmp 파일 위치]
 
1. 컴퓨터 → 로컬 디스크 (C:) → Program Files → MasangSoft → ACEonline 폴더 안에
   ACEonline.dmp 파일을 찾아 문의 접수시 첨부해 주십시오

※ Dxdiag.txt 파일, ACEonline.dmp 파일이 1:1 문의로 첨부되지 않을 경우, cs@masangsoft.com으로 보내 주십시오.


3) 윈도우 10 검은 화면 발생 시 대처 방안 (2019.11.08 수정)

1. 윈도우 10에서 게임 이용 중에 검은 화면이 뜰 경우, 컴퓨터 재부팅을 진행합니다.

2. 재부팅을 진행하여도 검은 화면이 뜰 경우, 내장 그래픽 사용을 꺼보시기 바랍니다.

3. 윈도우 로고 키 + X 키를 입력한 다음, 장치 관리자를 클릭합니다.

장치 관리자1.png

4. 장치 관리자에서 디스플레이 어댑터로 들어갑니다.

5. Intel 또는 Radeon 그래픽를 우클릭합니다.

6. '디바이스 사용 안 함'을 클릭한 다음, 재부팅을 진행해 주십시오.

디스플레이 어댑터.png

7. 계속해서 검은 화면이 뜰 경우, Dxdiag.txt 파일을 cs@masangsoft.com으로 보내 주십시오.

━━━━━━━━━━━━━━━━━━━━━━━━━━━━━━━━━━━━━━━━━━

아울러 Exception 에러, 검은 화면 현상은 클라이언트의 문제, 이용하는 PC와의 호환성 등
여러가지 문제로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문제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Exception 에러 또는 검은 화면이 발생했을 당시의 상황설명 등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협조가 필요로 하는 부분입니다.

또한 블루스크린 발생시 발생원인이 다양하여 파악하기 어려우나
현재 원인 파악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해당 에러가 발생한 것에 대하여 저희 에이스 온라인 운영팀은 
문제 해결을 위해 우선적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보다 원활한 게임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에이스 온라인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안내] 비매너 행위 및 어뷰징 제재 안내   [GM]ACEOnline 2024.01.12 864
공지 [안내] 크롬 브라우저 충전 관련 안내   [GM]ACEOnline 2023.08.31 1743
공지 [안내] 불량 이용자 근절 캠페인 안내   [GM]ACEOnline 2021.01.05 9530
공지 [안내] 코로나 장기화로 인한 업무 프로세스 변경 안내   AceOnline 2020.09.01 4845
공지 [안내] 마상소프트 내방 상담 서비스 임시 중단 안내   AceOnline 2020.02.25 4701
공지 [안내] 지도자 제한 카드 관련 안내   AceOnline 2018.02.12 8130
공지 [안내] 구글 OTP 설정 방법 안내   [GM]ACEOnline 2016.11.22 69682
공지 [안내] 전화 상담 서비스 업무 전환 안내   AceOnline 2016.09.23 5031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다운 속도가 느릴 경우 대처 방법 안내   AceOnline 2014.11.24 49796
공지 [안내] 홈페이지 GAME START가 표시되지 않을 경우 대처방안 안내  file AceOnline 2014.11.14 48364
공지 [안내] 팅김현상 발생시 대처방안 안내  file AceOnline 2014.09.23 49594
공지 [안내] 리소스 파일 로딩 메시지 발생시 대처 방안 안내  file AceOnline 2014.07.31 53977
공지 [안내] The System is out of memory resources 에러 발생시 대처방안 안내  file AceOnline 2013.09.13 74544
1041 [안내] 2024년 04월 18일 업데이트 점검 진행 안내   [GM]ACEOnline 2024.04.17 20
1040 [안내] 2024년 04월 11일 업데이트 점검 진행 안내(완료)   [GM]ACEOnline 2024.04.09 154
1039 [안내] 2024년 04월 04일 업데이트 점검 진행 안내(완료)   [GM]ACEOnline 2024.04.03 559
1038 [안내] 2024년 03월 28일 업데이트 점검 진행 안내(완료)   [GM]ACEOnline 2024.03.27 575
1037 [안내] 2024년 03월 21일 업데이트 점검 진행 안내(완료)   [GM]ACEOnline 2024.03.20 548
1036 [안내] 계좌이체 결제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GM]ACEOnline 2024.03.14 570
1035 [안내] 2024년 03월 14일 업데이트 점검 미진행 안내   [GM]ACEOnline 2024.03.13 766
1034 [안내] 2024년 03월 07일 업데이트 점검 진행 안내(완료)   [GM]ACEOnline 2024.03.06 611
1033 [안내] 2024년 02월 29일 업데이트 점검 진행 안내(완료)   [GM]ACEOnline 2024.02.28 738
1032 [안내] 소셜 로그인 서비스 추가 안내   [GM]ACEOnline 2024.02.22 617
1031 [안내] 2024년 02월 22일 업데이트 점검 진행 안내 (완료)   [GM]ACEOnline 2024.02.21 623
1030 [안내] 2024년 02월 15일 업데이트 점검 진행 안내 (완료)   [GM]ACEOnline 2024.02.14 576
1029 [안내] 2024년 02월 08일 업데이트 점검 미진행 안내   [GM]ACEOnline 2024.02.07 683
1028 [안내] 2024년 02월 01일 업데이트 점검 진행 안내 (완료)   [GM]ACEOnline 2024.01.31 633
1027 [안내] 2024년 01월 25일 업데이트 점검 진행 안내 (완료)   [GM]ACEOnline 2024.01.24 677
1026 [안내] 확인된 오류 사항 안내 (2024.01.18)   [GM]ACEOnline 2024.01.18 672
1025 [안내] 2024년 01월 18일 업데이트 점검 진행 안내 (완료)   [GM]ACEOnline 2024.01.17 643
1024 [안내] 2024년 01월 11일 업데이트 점검 미진행 안내   [GM]ACEOnline 2024.01.10 657
1023 [안내] 01월 04일 업데이트 점검 진행 안내 (완료)   [GM]ACEOnline 2024.01.03 610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53 Next ›
/ 53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아이템결제


  • 고객센터
  • 1:1문의하기
  •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