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공지사항
2016.09.23 18:21
[안내] 전화 상담 서비스 업무 전환 안내
댓글 0조회 수 5038
안녕하세요, 에이스온라인 운영팀입니다.
9월 26일부로, 마상소프트의 고객센터 전화 상담이
콜센타의 인바운드 방식(회원님들께서 직접 걸어주신 전화를 통해 진행하는 상담)에서
운영팀의 아웃바운드 방식(운영팀에서 직접 회원님들께 전화를 걸어 진행하는 상담)으로 전환됩니다.
이는 기존 콜센타를 통한 전화상담 진행이 운영팀과 개발팀 등으로 전달되는데 있어
적지 않은 소통의 문제점들이 발생되는 것으로 분석되어,
운영팀에서 직접 회원님들과 상담을 진행하도록 하여,
보다 원할한 소통과 빠른 이슈 해결이 이루어지도록 하기 위해 이와 같이 결정하였습니다.
따라서, 9월 26일부터는 전화상담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1:1 문의 게시판에 소정의 양식을 작성해 주시면
저희 운영팀에서 직접 전화를 걸어 상담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단, 이슈에 사안에 따라 긴급한 이슈인 경우 우선순위가 높게 설정되어 최대한 빠르게 전화 연락이 갈 수도 있고,
1:1 문의 게시판로도 충분히 해결이 가능한 이슈의 경우에는 전화 상담이 이루어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1:1 문의를 통한 전화 상담 신청]
전화 상담 신청은 홈페이지 > 고객지원 > 고객센터 > 1:1 문의에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 신청 양식
1. 계정
2. 서버
3. 캐릭터명
4. 문의 내용
5. 연락처
6. 연락 가능 시간
※ 전화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19시까지 진행되오며
평일 점심시간 (12시 30분 ~ 13시 30분), 주말 및 공휴일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CS메일을 통한 전화 상담 신청]
1:1문의 접수가 불가능한 경우 해당 문의는 이메일(cs@masangsoft.com)을 통해 접수가 가능합니다.
단, 아래 내용을 반드시 기재해주셔야 전화 상담 신청이 가능하오며,
게임명과 계정 등이 기재되어 있지 않을 경우 전화 상담 연락이 지연 혹은 상담 신청이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신청 양식
1. 이용 게임명
2. 계정명
3. 서버명
4. 캐릭터명
5. 문의 접수 내용
6. 연락처(전화 상담 요청시)
7. 연락 가능 시간(전화 상담 요청시)
━━━━━━━━━━━━━━━━━━━━━━━━━━━━━━━━━━━━━━━━━━━━━━━━
항상 노력하는 ACE온라인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내] 비매너 행위 및 어뷰징 제재 안내
Date2024.01.12 By[GM]ACEOnline Views886 -
[안내] 크롬 브라우저 충전 관련 안내
Date2023.08.31 By[GM]ACEOnline Views1751 -
[안내] 불량 이용자 근절 캠페인 안내
Date2021.01.05 By[GM]ACEOnline Views9541 -
[안내] 코로나 장기화로 인한 업무 프로세스 변경 안내
Date2020.09.01 ByAceOnline Views4851 -
[안내] 마상소프트 내방 상담 서비스 임시 중단 안내
Date2020.02.25 ByAceOnline Views4708 -
[안내] 지도자 제한 카드 관련 안내
Date2018.02.12 ByAceOnline Views8139 -
[안내] 구글 OTP 설정 방법 안내
Date2016.11.22 By[GM]ACEOnline Views69707 -
[안내] 전화 상담 서비스 업무 전환 안내
Date2016.09.23 ByAceOnline Views5038 -
[안내] 클라이언트 다운 속도가 느릴 경우 대처 방법 안내
Date2014.11.24 ByAceOnline Views49804 -
[안내] 홈페이지 GAME START가 표시되지 않을 경우 대처방안 안내
Date2014.11.14 ByAceOnline Views48371 -
[안내] 팅김현상 발생시 대처방안 안내
Date2014.09.23 ByAceOnline Views49601 -
[안내] 리소스 파일 로딩 메시지 발생시 대처 방안 안내
Date2014.07.31 ByAceOnline Views54023 -
[안내] The System is out of memory resources 에러 발생시 대처방안 안내
Date2013.09.13 ByAceOnline Views74682 -
[안내] 2024년 04월 30일 업데이트 점검 진행 안내
Date2024.04.29 By[GM]ACEOnline Views32 -
[안내] 2024년 04월 25일 업데이트 점검 진행 안내
Date2024.04.24 By[GM]ACEOnline Views37 -
[안내] 계좌이체 결제 서비스 정상화 안내
Date2024.04.19 By[GM]ACEOnline Views59 -
[안내] 2024년 04월 18일 업데이트 점검 진행 안내(완료)
Date2024.04.17 By[GM]ACEOnline Views107 -
[안내] 2024년 04월 11일 업데이트 점검 진행 안내(완료)
Date2024.04.09 By[GM]ACEOnline Views179 -
[안내] 2024년 04월 04일 업데이트 점검 진행 안내(완료)
Date2024.04.03 By[GM]ACEOnline Views564 -
[안내] 2024년 03월 28일 업데이트 점검 진행 안내(완료)
Date2024.03.27 By[GM]ACEOnline Views582 -
[안내] 2024년 03월 21일 업데이트 점검 진행 안내(완료)
Date2024.03.20 By[GM]ACEOnline Views555 -
[안내] 계좌이체 결제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Date2024.03.14 By[GM]ACEOnline Views575 -
[안내] 2024년 03월 14일 업데이트 점검 미진행 안내
Date2024.03.13 By[GM]ACEOnline Views773 -
[안내] 2024년 03월 07일 업데이트 점검 진행 안내(완료)
Date2024.03.06 By[GM]ACEOnline Views617 -
[안내] 2024년 02월 29일 업데이트 점검 진행 안내(완료)
Date2024.02.28 By[GM]ACEOnline Views744 -
[안내] 소셜 로그인 서비스 추가 안내
Date2024.02.22 By[GM]ACEOnline Views623 -
[안내] 2024년 02월 22일 업데이트 점검 진행 안내 (완료)
Date2024.02.21 By[GM]ACEOnline Views632 -
[안내] 2024년 02월 15일 업데이트 점검 진행 안내 (완료)
Date2024.02.14 By[GM]ACEOnline Views583 -
[안내] 2024년 02월 08일 업데이트 점검 미진행 안내
Date2024.02.07 By[GM]ACEOnline Views689 -
[안내] 2024년 02월 01일 업데이트 점검 진행 안내 (완료)
Date2024.01.31 By[GM]ACEOnline Views641 -
[안내] 2024년 01월 25일 업데이트 점검 진행 안내 (완료)
Date2024.01.24 By[GM]ACEOnline Views684 -
[안내] 확인된 오류 사항 안내 (2024.01.18)
Date2024.01.18 By[GM]ACEOnline Views678 -
[안내] 2024년 01월 18일 업데이트 점검 진행 안내 (완료)
Date2024.01.17 By[GM]ACEOnline Views649